• 북마크
코빠(COBBA)

코인뉴스

후오비 그룹, 카카오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 참여

본문

1581318138213325_8dd4fecb19.jpg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그룹(Huobi Group)이 그라운드X의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Klaytn)의 거버넌스 카운슬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후오비 그룹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계열사 그라운드X의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에 합류해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기술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은 공공 거버넌스 하에서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가 접근 가능한 분산 네트워크를 공동으로 운영하는 역할을 한다. 카운슬 멤버들은 클레이튼의 비즈니스 및 기술 개발에 있어 의사 결정을 수행하며 블록체인 유틸리티를 발전시키기 위한 합의 노드 네트워크 운영권을 갖는다. 현재 후오비 그룹 외 27개의 유명 기업이 클라이튼 거버넌스 카운슬에 참여했다.

그라운드X 서상민 플랫폼 그룹장은 “세계적 기업인 후오비 그룹이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에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면서 “현재 다양한 산업의 선도 기업들이 참여하면서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이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카운슬 구성원들과 함께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오비 그룹 시아라 선(Ciara Sun) 글로벌사업부 부대표는 “후오비는 블록체인 보안을 강화하고 실사용 사례를 만들어 나가는 데 카카오 및 클레이튼과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면서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에 참여하고 다른 핵심 파트너들과 함께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를 활용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후오비 그룹은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제휴해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용자층을 확보하면서, 블록체인 산업 전반의 생태계 개발 및 조성을 위해 노력 중이다.


출처 : 공유경제신문

http://cnews.seconomy.kr/view.php?ud=202002101129026796798818e98b_2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12 건 - 1 페이지